22일부터 23일까지 전라남도 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22일부터 23일까지 전라남도 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5-05-25 19:44

본문

성주교육지원청은 지난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전라남도 진도 일원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소통·공감워크숍'을 개최했다.


성주교육지원청 제공 성주교육지원청은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전라남도 진도 일원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5년 청렴·소통.


울산항만공사가 국내 항만공사에서는 최초로 모회사 자회사간 안전상생워크숍을 개최하고 항만안전을 다졌다고 25일 밝혔다.


UPA 제공 울산항만공사(UPA)는 울산 남구 알트코리아 세미나실에서 자회사인 울산항만관리(UPMC)와 '모·자회사 안전상생워크숍'을 개최.


경상북도 규제업무 담당공무원워크숍참가자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경북도 시군 간 협력 강화로 현장중심 개선 박차 경상북도가 규제혁신 역량 강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경상북도는 지난 23일 안동 스탠포드호텔에서 도내 23개 시군 규제업무.


브니엘네이처㈜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제4기 중간간부 안전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워크숍에는 제4기 중간 간부 직원 23명과 운영진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상하이 대한민국임시정부를 찾아 안전 실천을 다짐하고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서귀포시는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민원을 응대하는 공직자들의 정서적 소진을 완화하고, 심리 회복을 돕기 위한 '힐링워크숍'을 운영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판교 디오르나인ll


이번워크숍은 종합민원실 소속 직원 44명을 대상으로 6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타임즈] 충남 서산시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소노벨단양에서 민원담당 공무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힐링워크숍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워크숍은 민원 담당 공무원의 직무 및 가정 내 스트레스를 해소, 심신 치유와 재충전을 통해 사기를 진작하고 친절한.


롯데백화점 2025년 동행워크숍.


롯데백화점이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한 '동행'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중소 파트너사와의 실질적인 상생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약 777억원 규모의 무이자 및 우대금리 대출을 지원했으며, 연간.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2~23일 전북 부안 소노벨 변산에서 ‘강원-전북 특별자치도 공무원 및 연구원 합동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워크숍은 지난해 체결된 강원-전북 특별자치도 상생협력 협약에 따라 양 지역의 교류 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한 후속조치이다.


박정호 브니엘네이처(주) 회장 등 제4기 중간간부직원들과 운영진들이 22~24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안전워크숍을 마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니엘네이처(주) 브니엘네이처(주)가 최근 2박3일 간의 일정으로 중국 상해에서 제4기 중간간부 안전워크숍을 했다고.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 현장 실무워크숍참석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시흥시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지난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2025년 청소년 현장 실무워크숍’을 운영하며, 청소년 활동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실무 역량 강화와 조직 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20 ING Global. All Rights Reserved.